본문 바로가기
정보나눔

헤어진 남자가 전화하는 이유 무엇일까

by 꿀팁만모아 2021. 5. 12.
반응형

헤어진 이후에 남자가 뜬금없이 전화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 그 남자를 잊고, 잘 지내고 있다가 전화가 와서 사람의 마음을 심란하게 만들고, 이제는 상관 없는 사람일지라도 전화를 한 이유를 알고 싶어집니다. 어떤 이유로 전화를 했는지 궁금해 질 수 밖에 없습니다. 아직도 생각이 난다. 잊지 못했다. 등 말도 안되는 이유를 말하며, 자신의 의사를 밝히지만 여자의 입장에서는 참 애매합니다.

 

그 남자에 대한 미련이 조금이라도 남았다면 남자의 진심이 더욱더 궁금해질겁니다. 그 남자는 어떤 이유로 어떤 심리로 여자에게 전화를 걸었는지 헤어진 남자가 전화하는 이유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▶외로워서

단순한 이유 입니다. 외로운데, 다른 여자를 만날 기회가 없고, 아는 여자라고는 헤어진 여자친구 밖에 없으니 그녀에게 전화를 걸어 봅니다. 여러가지 말을 하겠지만 진심이 담겨있는 말이 없을 가능성이 큽니다.

“외로운

 

▶과거가 생각날 때

여기서 말씀드리는 상황은 현재 만나는 여자가 있지만 그 여자가 과거의 그녀를 생각나게 할 때 입니다. 설레임은 편안함을 뛰어넘지 못한다는 말이 있습니다. 현재의 여자보다 과거의 여자에 대한 편안함이 더 그리워져서 전화를 할 수도 있습니다.

 

 

 

▶술을 마시고

남자들은 술을 마시게 되면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고 싶어하는 심리가 있습니다. 전화를 걸고 싶은 대상은 편안하고, 그리움이 있는 상대 입니다. 그러기 때문에 다른 누구보다 헤어진 전 여자친구에게 먼저 연락을 합니다.

 

▶정말 생각이 나서

정말 그리워하고, 잊지 못해서 다시 전화를 걸었을 수도 있습니다. 만약 그 남자의 진심을 확인해보고 싶다면 통화 당시 그 사람의 목소리와 어감, 대화 간의 간격, 숨소리 등 신경써서 전화를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.

 

여기서 가장 무서운 남자의 심리는 헤어진 지금도 사랑한다는 말을 합니다. 책임질만한 확신을 주지는 않겠다는 것 입니다. 아무런 추억도 없는 그 남자한테 다시 전화가 온다면 애초에 전화를 받지 않던가, 바쁘다는 핑계를 대고, 전화를 끊어버리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이렇게 헤어진 남자가 전화하는 이유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. 만약 헤어진 남자에게 연락이 온다면 무시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. 그 이유는 그 사람은 단지 자기의 외로움, 욕구 등을 해소시켜줄 여자가 필요했기 때문에 그녀에게 전화를 했을 뿐이기 때문입니다.

관련글 더 보기

[정보나눔] - 남자가 카톡 읽씹하는 이유 무엇일까

[정보나눔] -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

[정보나눔] - AB형 여자 성격 특징 알아보기

[정보나눔] - 자존감 낮은 사람 특징 및 극복 방법

반응형

댓글